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16)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신청 조회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신청 조회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신청 조회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신청 조회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신청 조회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신청방..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신청 조회 짧고 굵게 국민 건강 보험 환급금 신청 방법을 소개합니다. 더불어 자세하게 아래에도 국민건강보험환급금조회신청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신청 조회 국민 건강 보험 환급금 신청 (바로가기) 1.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가운데 메뉴에 있는 환급금 조회/신청을 누릅니다. 2. 본인인증을 하는데요. 정말 요새 좋은게 간편인증 (페이코, 네이버, 토스, 카카오 등 )이 가능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인증 방식을 선택하고 인증을 합니다. 3. 그러면 본인확인이 완료되고 로그인이 되는데, 다시 1에서 보였던 메인화면이 뜹니다. 이때 다시 환급금 조회/신청을 누르시면 본인의 환급금이 나옵니다. 저의 경우는 환급금을 과거에 받았기 때문에 현재 신청할 환..
2022청년내일저축계좌 2022 청년내일저축계좌 보건복지부가 목돈 마련이 어려운 청년에게 목돈을 마련하여 든든한 사회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2022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을 받습니다. 본인이 대상자인지 꼭 확인해보시고 대상자라면 혜택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청년 내일 저축 계좌 신청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 (바로가기) 2022 청년 내일 저축 계좌 신청 조건 신청 당시 근로 중인 만 19~34세 청년 중 근로/사업소득이 월 50만 원 초과~200만 원 이하인 청년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청년이 속한 가구의 소득이 기준 중위소득의 100% 이하이고, 가구 재산이 대도시에 거주하는 경우 3.5억 원, 중소도시에 거주하는 경우 2억 원, 농어촌에 거주하는 경우 1.7억 원 이하여야 합니다. 가구인원별..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신청 및 자격조건 총정리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신청 및 자격조건 총정리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신청 및 자격조건 총정리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신청 및 자격조건 총.. 아침에 차를 타고 가는데 라디오에서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 정책사업에 대한 라디오 선전이 나왔다. 처음에는 #청년도약계좌 #윤석역1억적금 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 요새 너무 비슷한 이름이 많다보니 ㅎㅎ 집에 오자마자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신청 에 대한 글을 까먹기 전에 적어본다.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 신청(바로가기)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이란? 5인 이상 중소기업 등!!에서 취업애로청년을 정규직으로 채용 후 6개월 이상 고용유지시 월 80만원, 최장 1년간 인건비 지원을 해주는 사업이다. !! 성장유망업종, 미래유망기업, 고용위기지역 소재 기업 등은 5인 미만 기업도 가능 구체적인 지원대상, 요건 등은 고용노동부 홈피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사업 운영지침』에서 확인할 수 있더라. (공지사항/서식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