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동산 가격 시세

#무주택자, #내집마련, #부동산가격, #임장, #부동산시세, #집값.





3억 5천만 달러의 임대료로 2억 9천만 달러




5억에서 5억 8천만, 3억 8천만에서 4억
내가 원하는 집의 가격입니다. 나는 아직 내 이름을 지을 수 없었습니다.
부동산 가격을 잡기 위해 목소리를 내는 사람들은 선거 때마다 나옵니다. 그러나 부동산 가격이 하락할만큼 충분히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월세는 많이 팔렸고 전세는 찾기가 어렵고, 거래는 비싸다.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내가 사고 싶은 집은 바로 이겁니다.




엘리베이터가 있는 아파트와 고층 아파트가 벚꽃처럼 특정 계절에 곰팡이가 피어나지 않는 곳이길 바랍니다.
적어도 세 개의 방이 있고, 두 개의 화장실이 있고, 경제 활동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외부인이 되기를 바랍니다.
지하철이나 자기 사용이나 도로 또는 어딘가를 여행하는 데 낭비되는 삶은 너무 유감 스럽습니다.
이 세 줄의 문장은 제게 너무 많은 경제적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춘천




나는 공지천 유원지를 건너 강을 바라보며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따뜻한 커피 한 잔과 천천히 걷는 바람은 매우 행복합니다. 여기에서 살까요? 아모가 절 모르는 곳에 와서 다시 시작해야 하나요?
그리고 내 마음을 숨기고 가족과 함께 1박 2일 동안 춘천으로 여행했습니다.





내 해방일지




우연히 넷플릭스를 통해 1편을 보고 어제부터 시작했다는 JTBC의 드라마 '내 해방일지'를 보니 그 장면이 나왔다. 첫째, 막내 삼남매는 서울에서 일하며, 어느 날 저녁 식사와 술, 밤의 시간을 보내고, 경기 끝에 있는 집으로 돌아 왔을 때 택시를 타기로 약속한 일련의 시퀀스가 있습니다.
드라마지만, 그 장면은 매우 공감적이었습니다. 도심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살고 있습니다.

부동산 가격에 대해 제가 원하는 집은 어디 있습니까? 오늘 저는 분양가입니다. 제가 살고 싶은 집 - 춘천 공지천 놀이공원 - 드라마 '내 해방일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제 집을 준비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 저는 굴욕이나 불행, 슬픔, 고통이 목적지로 가는 길에 덜하기를 바랍니다.
모두들, 행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