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종 이방원을 보며 든 느낌

#태종이방원, #민이문 #권력, #경제와 권력, #권력과 경제, #무력, #무력.


일요일은 제가 요리사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일요일 밤, 저는 태종 이방원을 봅니다.

우리 가족은 사과 나 과일을 잊고 두꺼운 거실 브라운관 TV 앞에 앉아 9시 뉴스와 다음 드라마를 보았습니다.

그때는 그렇게 재미없었지만 지금은 왜 그렇게 재미있는지 궁금합니다

권력의 달콤함

태종 이방원 드라마를 보면 이방원의 권력에 대한 묘사가 자주 나오는데, 지금까지 권력에 대한 욕구로 인해서 벌어진 사건들을 스포(?)해보자면.

1. 아버지의 조선왕조실종을 위해 정몽주 살해사건을 저지른 조총련계 인사.

2. 조선시대의 신덕왕후의 자손이자 남동생인 이방석, 이방번, 그리고 신덕왕후의 계열의 신덕왕후의 신덕왕후의 신도들을 끔찍하게 끔찍하게 끔찍하게 끔찍하게 끔찍하게 끔찍하게 깎아내렸습니다

3. 이방원의 형인 이방인이 왕권 싸움으로 난을 일으키고, 이방인의 가족 구성원을 참살하고, 그 후 그는 망명을 했습니다.

4. 아내 민과 장인을 포함한 아내가 가족을 때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방인이 한 일련의 행동은 권력이 얼마나 좋고 달콤하거나 추측할 수 있게합니다.

권력이 따라오는 것들

신문이나 기사를 통해 권력을 잡으면 로비와 게이트가 뒤따를 것입니다.

권력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그렇게할 수 있지만, 대중 매체 (특히 영화 또는 드라마)를 볼 때 자본가들은 권력을 잡은 사람들에게 로비 활동을합니다. 비즈니스 확장이나 시작을 위해 사과 상자, 쇼핑백에 돈을 넣는 장면이 있습니다.

권력을 가진 사람은 그것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입 다물고 다음날 그의 부하들에게 거시적인 기업 인허가를 주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지지합니다!

글쓰기에서 갑자기 영화 대부가 떠올랐습니다.

콜레오네 가족

영화 대부들은 콜리오네 가족에게 많은 사람들이 오라고 요청합니다. 어떤 사업을 하려고 시도하는지 방해가 되고, 어떤 일을 해결할 수 있습니까? 이번에는 우리 가족이 어떤 일을 겪었는지에 대한 복수를 할 수 있을까요?

많은 사람들이 대부인 비토 콜레오네에게 와서 요청하는 이유는 단 하나의 힘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권력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많은 돈을 벌 수 있을까요?

요즘 많은 마케팅, 포털 사이트가 SNS 인플루언서를 찾는 데 힘을 쏟고 있습니다. 아마도 21 세기, 2022년 현재 최고의 권력자는 인플루언서가 아닐 것입니다. 인터넷 유튜브를 통해 돈을 벌거나 SNS 소셜 마켓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경주마가 눈 덮개를 쓰고 달리는 것처럼 내가 관심을 갖는 것에 대한 편견이 있는지 확신할 수 없지만, 내가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한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다시 많은 것을 다짐하고 반복할 것입니다.

의식의 흐름에 따라 사용했던 무의미한 이야기

오늘 이방원 - 권력 대부 - 인플루엔자에 의해서 이렇게 쓰여졌습니다.

오늘 마무리가 이렇게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