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 경제 물가

우크라이나 평화, 우크라이나, 러시아 우크라이나의 우크라이나 침공, 푸틴 전쟁 중단! 우크라이나 침공

우크라 침공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무력으로 침공한 지 44일 만입니다. 2022년 2월 24일 오전 4시 50 분경 (현지 시간) 한국 시간으로 오전 11시 50 분경에 시작된 침략은 지금까지 전 세계의 비판을 받아 왔으며 중단되지 않았습니다.



우선, 러시아 경제가 제재로 인해 러시아 국적 은행의 스위프트 망, 루블화의 급격한 감소, 경제 성장의 둔화, 그리고 거의 국가 파산의 결과와 진행중인 상황을 논의하고, 우리의 쌀 가격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야 합니다.


우크라이나의 세계 곡창지대

농업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암모니아 인산염이 풍부한 흑토 지역을 가진 우크라이나는 밀수품의 세계 5 위 곡물 창고입니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수입 곡물가격이 전분기보다 10퍼센트 이상 상승할 것이라고 말했다.



곡물의 대표인 밀 가격이 상승하면 빵, 국수 및 밀가루로 만든 생산 제품의 가격이 상승할 것입니다.



러시아산 원유 수입 금지

미국이 러시아 제재로 로시 아산 원유 수입을 금지하기로 결정한 후, 다른 나라에서 생산된 제한된 원유로 수입해야하기 때문에 국제 원유 가격 선물 시장은 점점 더 높은 원유 가격을 초래합니다.



석유 가격이 상승하면 가스 가격이 상승하고 원유 생산 부산물의 가격이 상승할 것입니다.


내가 직접 느끼는 영향

내가 직접 느끼는 영향은 이상하게 과일 가격이 많이 오른 것처럼 보였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 무력 침공에 대한 영향은 무엇입니까? 나는 우크라 침공이나 작년에 들었던 미국 물류 대란으로 인한 해양 운송 비용의 상승으로 인해 물류 비용이 많이 올랐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꿀벌이 없어진 후, 국내 과일 농민들이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는 전망이 있었습니다. 과일 가격이 상승할 것이라는 전망이 있었습니다. 바나나, 키위, 그리고 최근에 처음 복사된 카라카라 오렌지 가격이 상승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러나 우크라 침공이 끝나고 세계 경제가 성장하고 물가가 안정되기를 바랍니다.

내 발



그것은 무의미했습니다.